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21년 9월 27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늘의 띠별 운세' 2021년 9월 27일(월요일·음 8월 21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 것이 좋습니다. 예기치 않은 곳에서 일이 생길 수도 있어요."
60년생 -인내심을 갖고 참아야 하는 날입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있어도 못 본 척 하세요.
72년생 -친구나 동료로 인해 손해를 볼 수 있어요. 내키지 않는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모든 일을 당신이 직접 챙기고 확인해야 합니다.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도 있어요.
96년생 -평소보다 씀씀이를 줄여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술자리에서는 함부로 지갑을 열지 마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가까운 사람에게 섭섭한 마음이 들 수 있어요. 서운한 일이 있어도 원망하지는 마세요."
61년생 -힘을 분산시키지 말고 한 곳에 모으세요. 개인보다는 단체 행동이 유리할 거예요.
73년생 -포기할 것은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집이나 자존심은 버리도록 하세요.
85년생 -다른 사람의 책임을 덮어쓰지 마세요. 인정이나 의리를 지키려다가 배신당할 수 있어요.
97년생 -스트레스나 짜증이 늘어날 수 있어요. 불필요한 모임이나 약속은 미루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관운이 따르니 직장인이나 공무원에게 좋은 날입니다. 윗사람으로부터 칭찬을 들을 수도 있어요."
61년생 -손해를 볼 수도 있어요. 인정에 끌리지 말고 냉정하게 손익을 따져보세요.
73년생 -체면보다는 실속을 챙겨야 하는 날입니다. 괜히 허세를 부리다 손해를 볼 수도 있어요.
85년생 -의욕이 앞서다 보면 실수할 수도 있어요. 모든 일은 순리대로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손윗사람으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다만 다른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피하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노력한 만큼 결과를 얻게 되는 날입니다. 마음이 즐거우니 발걸음도 가벼울 거예요."
63년생 -괜히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지 마세요. 남의 떡이 커 보여도 내 떡만 못한 법입니다.
75년생 -작은 이익이라도 소홀히 하지 마세요.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87년생 -성과도 좋고, 좋은 인연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즐겁고 기분 좋은 하루가 되겠네요.
99년생 -당신보다 못한 사람이라도 무시하지 마세요. 역지사지의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평소보다 몸을 사리는 것이 좋은 날이에요. 자칫 일이 꼬이거나 책망을 들을 수 있어요."
64년생 -다른 사람과의 다툼이나 경쟁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새로운 일도 조금 미루세요.
76년생 -당신의 일이 아니라면 남의 일에는 참견하지 마세요. 말싸움이 몸싸움이 될 수도 있어요.
88년생 -게으름을 피우다 곤란을 겪을 수도 있어요.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00년생 -성실하고 꾸준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자신의 책임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유비무환의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준비가 되어 있다면 걱정할 것이 없을 거예요."
65년생 -사사로운 감정을 앞세우지 마세요. 구원(舊怨)이나 개인적인 감정은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자신하던 일이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특히 지나친 과로는 피하도록 하세요.
89년생 -현재 하고 있는 일에만 집중하세요. 다른 곳에 한 눈 팔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01년생 -주변에 새로운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어요. 방심하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세요.

▶말띠 오늘의 운세 "새로운 변화에 맞서거나 거스르려고 하지 마세요. 주변 분위기와 상황에 순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되는 날입니다. 사람들에게 모범을 보이고 솔선수범하세요.
78년생 -새로운 일이나 계획은 천천히 시작하세요. 지금은 몸을 낮추고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언행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 날입니다. 사람들의 이목을 끌만한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02년생 -너무 돈이나 재물을 아끼려고 하지 마세요. 써야 할 때는 확실히 쓰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오늘의 운세 "직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개진하세요."
67년생 -골치 아픈 일을 해결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어려운 일은 주위의 도움을 받으세요.
79년생 -안정적인 흐름이 이어지는 하루예요.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도 좋은 날입니다.
91년생 -친구와 어울려 씀씀이가 커지기 쉬운 날입니다. 적당히 절제하는 모습을 보이세요.
03년생 -다른 사람과의 경쟁이나 싸움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최후의 승자는 바로 당신이에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주변이 어수선하더라도 나서지 마세요. 자칫 시비에 휘말릴 수도 있어요."
56년생 -입은 닫고 귀는 열어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아랫사람의 말을 잘 새겨들으세요.
68년생 -수중의 재물을 잘 관리하세요. 돈 때문에 곤란을 겪을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80년생 -타협과 양보의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너무 한 쪽에 치우치지 않도록 하세요.
92년생 -어떠한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마세요. 지금 필요한 것은 자신감과 용기입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 "불의한 일이나 도리에 어긋난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정직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기대하지 않은 선물이나 재물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다만 지나친 욕심은 삼가셔야 합니다.
69년생 -당신의 직감대로 움직이세요. 오늘은 재물운과 대인운이 아주 좋은 날입니다.
81년생 -주변 사람들과 손발이 척척 맞는 날입니다. 좋은 친구나 동료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93년생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 가보세요. 뱀띠와 소띠가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취사선택에 힘써야 하는 날입니다. 취할 것은 취하고, 버릴 것은 버리세요."
58년생 -당신이 가질 수 없는 것을 탐하지 마세요. 얻지도 못하고 실망만 늘어날 수 있습니다.
70년생 -잠시 쉬어가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결정하기 어려운 일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82년생 -잘못된 판단으로 고생할 수도 있습니다.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마세요.
94년생 -선택의 갈림길에서 고민하는 날입니다. 미혼이라면 삼각관계에 빠질 수도 있어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장기적인 안목이 필요한 날입니다. 오늘보다는 내일을 위해 힘쓰도록 하세요."
59년생 -매일 하던 일이라도 주의를 기울이세요. 실수를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71년생 -앞만 보고 가야 하는 날입니다. 다른 사람의 일은 거들떠보지 마세요.
83년생 -다른 사람의 시기나 모함을 조심하세요. 당신의 마음을 잘 감추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중요한 일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해야 할 일이나 약속을 잘 챙기세요.

*산수도인 제공

정세희 기자 ssss308@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