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걱정되는 클라우드 보안, 통합보안관리가 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업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온프레미스 환경과 많이 다른 클라우드 환경에서 기업들은 운영도 쉽지 않은 데 새로운 위협에 더해진 클라우드 보안위협 대응은 더욱더 어렵다. 그리고 클라우드 내의 모든 네트워크 제어 수단, ID 및 액세스 관리, 애플리케이션 구성 설정, 데이터 등에 대한 보안은 순전히 사용자의 몫이기 때문에 기업들의 부담은 가중된다.

클라우드 보안을 위해 업계에서는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 플랫폼(CWPP, Cloud Workload protection Platform), 클라우드 접근 보안 중계(CASB, Cloud Access Security Broker), 클라우드 보안 형상 관리(CSPM, Cloud Security Posture Management) 등의 솔루션이 최근 부상하고 있다. 특히 CWPP는 가트너가 정의한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서버 워크로드를 보호하는 클라우드 보안의 가장 기본'으로 클라우드 보안의 필수 요소가 됐다.

최근 SGA 솔루션즈가 출시한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통합보안 솔루션 vAgeis(브이이지스)는 전통적인 온프레미스 환경과 가상화 환경은 물론 퍼블릭 클라우드, 프라이빗/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 등 모든 환경의 서버에 통합 보안을 관리한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9월 30일 목요일 오후3시에서 4시까지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통합 보안관리와 가시성 확보 방안”을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현재 클라우드 보안이 처한 상황과 이에 요구되는 클라우드 보안은 무엇인지 살펴본다. 다양한 클라우드 서버 워크로드 보호에 최적화된 통합보안 솔루션 SGA솔루션즈 vAgeis를 통해 클라우드 보안 위협에 대처하는 방안도 알아본다. 특히 CWPP 솔루션 vAegis가 다양한 클라우드 IT 환경에서 서비스의 안정성 확보와 IT 비용을 어떻게 절감하는 지 알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76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