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 '분노·멘붕→오열각' 표정 모음zip "러블리 매력 가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안은재기자]‘갯마을 차차차’ 신민아가 다채로운 표정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tvN 토일극 ‘갯마을 차차차’에서 사랑스러운 현실주의자 윤혜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신민아가 다양한 표정과 미모로 극의 재미를 더했다.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갯차 윤혜진 표정 모음zip. 우리 혜진이 이모티콘 만들어 주세욤. 팔색조 윤혜진의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갯마을차차차 오늘 밤도 놓치지 마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민아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표정 모음 12종이 담겨있다. 신민아는 ‘분노’, ‘멘붕’, ‘야망’, ‘예쁜 마음’ 등 표정만 봐도 드라마에 담긴 상황이 어떤 장면인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다양한 감정을 표정으로 그려내고 있다.

특히 ‘진심 가득’, ‘누나(?)이모미소’, ‘찐행복’ 등 신민아의 트레이드 마크인 러블리 표정은 두식과, 공진, 시청자들까지 사로잡았고, ‘오열각’, ‘오빠등장’, ‘저 여기 있어요’등의 실감나는 표정 연기로 극 중 혜진의 매력을 배로 이끌어내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이렇듯 ‘갯마을 차차차’를 통해 신민아는 ‘윤혜진’ 캐릭터에 오롯이 녹아 들어 한 컷 한 컷 풍부한 감정을 드러냈다.

한편, 신민아의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는 tvN ‘갯마을 차차차’는 26일 오후 9시 10회가 방송된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에이엠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