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NS윤지, 이상해-김영임 아들과 오늘 결혼 "미래 함께하려 해"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26일 결혼하는 가수 겸 배우 NS윤지(김윤지). NS윤지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6일 결혼하는 가수 겸 배우 NS윤지(김윤지). NS윤지 인스타그램가수 겸 배우 NS윤지(김윤지)가 결혼한다.

NS윤지는 5살 연상의 비연예인 연인과 26일 결혼한다. 예비 신랑은 코미디언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이다.

NS윤지는 앞서 지난 6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한결같은 믿음을 주는 성실하고 배려심 넘치는 그런 사람입니다. 앞으로는 그 사람의 아내로서 미래를 함께하려 합니다"라고 썼다.

이어 "저 9월에 결혼해요! 축하해 주실 거죠? 앞으로도 김윤지로, 그리고 한 사람의 아내로 더 큰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늘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노컷뉴스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캡처또한 지난달 30일 방송한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 '이상해♥김영임' 예비 며느리 김윤지로 출연해 연인과 교제하고 결혼을 결심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NS윤지는 초등학생 시절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예비 신랑을 처음 만났고, 19살에 재회했을 때 첫눈에 반했던 것 같다고 고백했다. 이후 NS윤지가 먼저 "오빠, 우리 진지하게 한 번 만나보는 건 어때?"라고 고백해 교제를 시작했고, 3개월 만에 예비 시부모님에게 결혼 계획을 알렸다고 설명했다.

2009년 싱글 '머리 아파'로 데뷔한 NS윤지는 '돈트 고 백'(Don't Go Back), '춤을 춰', '토크 토크 토크'(Talk Talk Talk), '또 보고 싶어', '니가 뭘 알아', '마녀가 된 이유', '이프 유 러브 미'(If You Love Me) 등을 발매했다. 최근 종영한 tvN 토일드라마 '마인'에 출연하는 등 연기로 영역을 넓혔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