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SKT, 군 장병 요금 최대 45% 할인…24개월 이용 가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SK텔레콤은 10월1일부터 군인 고객을 대상으로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하는 0히어로 할인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은 26일 다음 달부터 현역 군 장병 고객을 위한 ‘0히어로 할인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에 따르면 0히어로 할인제도는 SK텔레콤을 사용하는 군인 고객에게 요금제에 따라 20% 요금할인과 일과시간 외 무제한급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할인 혜택은 기존 선택약정할인(25%)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어 최대 45%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일반 사병의 휴대전화 사용이 지난해 7월부터 시행되면서 군 장병의 데이터 사용량은 연평균 20% 증가했다. 이에 따라 SK텔레콤은 4만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는 군인에게는 일과 시간 후(평일 18시~22시, 주말/법적 공휴일) 이용 가능한 데이터를 매일 2GB(소진 시 최대 3Mbps 속도로 이용) 추가 제공한다.

할인제도는 SK텔레콤 고객센터, 대리점에 입영통지서 또는 입영사실확인서, 병적증명서 등을 제출해 가입할 수 있으며, 입대일 기준 24개월간 이용 가능하다.

한명진 SK텔레콤 마케팅그룹장은 “군부대 내 휴대전화 사용 후 군 장병들의 복지 수준이 상당히 개선된 상황을 고려, 군인들이 부담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도록 0히어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했다.

윤진우 기자(jiinwoo@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