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뚫어야 할' 손흥민, '막아야 할' 도미야스와 맞대결 가능성 ↑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우충원 기자] 손흥민(토트넘)과 도미야스 다케히로(아스날)의 맞대결이 이뤄질 전망이다.

토트넘은 27일 새벽 0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2021-22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에서 북런던 라이벌 아스날을 상대한다. 토트넘은 승점 9점으로 7위고, 아스날(승점 6점)은 13위다.

종아리 부상에서 복귀한 손흥민은 지난 5라운드 첼시전에서 풀타임을 소화했다. 손흥민은 23일 울버햄튼과 리그컵서 후반 16분 교체로 출전해 30분 정도 그라운드를 누볐다.

손흥민이 25일 토트넘 팀훈련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는 이유로 부상이 재발한 것이 아니냐는 우려가 나왔다.

가디언은 이날 손흥민이 4-3-3 전형의 왼쪽 측면 공격수로, 도미야스는 아스날 수비진의 오른쪽 측면 수비수로 각각 선발로 나설 것으로 내다봤다. 만약 손흥민과 도미야스가 매체 전망대로 출전하면 일대일 경합 상황이 많이 나올 수도 있다.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공격수와 수비수의 맞대결이 북런던 더비를 무대로 펼쳐지는 셈이다.

가디언은 이날 토트넘이 손흥민과 해리 케인, 루카스 모우라가 공격진을 꾸리고, 델레 알리와 올리버 스킵,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가 중원에서 호흡을 맞출 것으로 내다봤다.

도미야스는 키어런 티어니-가브리엘-벤 화이트와 함께 포백 수비진을 구성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도미야스는 볼로냐에서 아스날로 이적했다. 토트넘 이적 가능성도 제기됐다. 프리미어리그에서는 오른쪽 측면 수비수로 선발 출전하고 있다. / 10bird@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