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배구 황제 김연경

'런닝맨' 김종국, 김연경 도발 후 이빨 빠진 호랑이 신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런닝맨' 김종국이 여자 배구 대표팀 앞에서 이빨 빠진 호랑이가 됐다.

26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역대급 텐션으로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든 이색 족구 경기가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2020 도쿄 올림픽’에서 4강 신화를 쓴 여자 배구 국가대표팀 7인이 게스트로 출격해 배구와 족구가 결합한 이색 족구 미션을 진행했다. 여자 배구 선수들은 족구에서까지 국가대표급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기가 죽은 다른 멤버들과는 달리, ‘능력자’ 김종국은 김연경에 “꺽다리 서브해봐!”라고 깐족대며 호기로운 도발을 이어갔지만 넘치는 자신감에도 불구, 계속 헛발질을 해댔다. 결국 같은 팀 오지영은 “자세를 낮춰서 받았어야지!”라고 폭발했고 김종국은 이빨 빠진 호랑이 신세를 면치 못했다.

여자 배구 대표팀 선수들은 시작부터 과도한 ‘파이팅’과 세리머니로 텐션을 끌어올렸다. 이에 멤버들은 “손만 내밀면 하이파이브를 한다, 파이팅만 안 해도 체력 아끼는 거 아니냐”며 난색을 보였지만, 선수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한 번 더 하자!”라며 국가대표급 텐션을 자랑해 멤버들을 녹다운시켰다.

국가대표 여자 배구 선수들과 함께한 이색 족구 미션 현장은 오는 26일 일요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S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