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SNL 코리아' 조정석, '슬의생' 패러디부터 '지금 이 순간'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제작 에이스토리)가 호스트 조정석과 함께하는 4회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매회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레전드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25일 호스트 조정석과 함께 성공률 100% 웃음 사냥에 나선다. 춤, 노래, 연기까지 탄탄한 실력의 대세 배우 조정석은 탁월한 연기력과 재치 있는 순발력은 물론 몸을 아끼지 않는 대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영한 인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SNL 코리아'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한다. 조정석은 다시 한번 ‘이익준’으로 분해 크루 멤버 정상훈, 안영미, 권혁수, 이수지와 함께 율제병원의 구구즈 멤버로 호흡을 맞춰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이어 ‘유튜브 연애상담소’ 코너에서는 연애 마스터 유튜버 ‘조정순’으로, ‘AI 웨이터 알파조’ 코너에서는 호스트들의 현실 웃음을 유발하는 AI 연기 장인 ‘기가후니’ 정상훈의 후배 ‘알파조’ 캐릭터로 변신해 완벽한 절친 케미를 선보이며 빈틈없는 재미를 전할 것이다. 이 외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빛을 발하는 ‘네고의 정석’,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하는 ‘스파이더 조’ 등의 코너를 통해 'SNL 코리아'와 완벽하게 하나가 된 조정석은 역대급 대활약으로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공략한다.

'SNL 코리아'의 고정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이번 주에도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다양한 사회 이슈를 유쾌하게 그려내며 고품격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팬데믹 이전의 시대를 추억하는 코너 ‘우리의 잊혀진 술게임을 찾아서’에서는 코미디언 윤택이 카메오로 깜짝 등장해 안방 1열을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이처럼 역대급 호스트들의 몸을 아끼지 않는 활약과 회가 거듭될수록 끈끈해지는 크루 멤버들의 호흡으로 매회 신선한 재미를 더해가는 'SNL 코리아'는 이번 주 토요일 밤에도 빵빵 터지는 웃음으로 한 주간의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예정이다.

매주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쿠팡플레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