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펙스, 4개월 만에 컴백…10월 26일 ‘Pt2. 사랑의 서’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EPEX(이펙스)가 4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Bipolar(양극성) Pt.2 사랑의 서' 프로모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이펙스는 26일 단체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27일부터 30일까지 개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이어 10월 1일에는 앨범 예약 판매를 오픈하며, 2일부터 7일까지 다양한 버전의 단체 및 개별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 트랙리스트와 퍼포먼스 쇼츠 영상,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프리뷰 영상, 재킷 메이킹 필름 등을 오픈한 뒤 26일 앨범 발매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앞서 이펙스는 앨범명이 담긴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텅 비어있는 새장을 통해 의미심장한 느낌을 자아낸 사진은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다.

이펙스는 지난 6월 첫 EP 'Bipolar Pt.1 불안의 서'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노래, 랩, 퍼포먼스, 비주얼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최정예 멤버로 구성된 만큼 뛰어난 실력으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올해 데뷔한 아이돌 그룹 중 데뷔 앨범 최고 초동 판매량 달성, 데뷔 앨범 전량 품절, 이스라엘 및 태국 아이튠즈 팝 차트에서 각각 1, 2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각종 기록을 쓰며 ‘2021년 최대 기대주’다운 역량을 펼쳤다.

소속사는 “이펙스가 지난 6월 데뷔 앨범 파트 1 '불안의 서'에 이어서 데뷔 앨범의 최종장인 파트 2 ‘사랑의 서’로 컴백한다. 데뷔부터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전 세계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이라며 “한층 성장한 이펙스의 모습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