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49억 전액 현금" 차은우 매입한 청담동 펜트하우스는 어떤 곳?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머니투데이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사진=머니투데이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49억원 에 청담동 고급빌라 펜트하우스를 매입했다.

지난 24일 비즈한국은 차은우가 지난 7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펜트하우스를 대출 없이 현금 매입한 사실이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차은우가 매입한 고급빌라는 지하 3층~지상 20층 규모로 지어진 곳으로, 건축법상 아파트에 해당하긴 하나, 한 층에 한 세대로 구성돼 사생활을 보호받기 좋은 고급주택으로 잘 알려져있다. 이곳에는 배우 박민영, 신문재 전 교보문고 회장 딸 신혜진 씨 등이 거주하고 있다.

이곳은 올화이트톤의 대리석 자재로 꾸며졌으며, 거실과 침실에서 도시뷰와 한강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특히 외관 및 단지 내 조경 관리가 잘 되어 입주민들 사이에서는 '작은 공원'으로 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빌라의 펜트하우스는 전용면적 166.01㎡(50평), 공급면적 203.81㎡(62평), 대지권 보유 면적 78.27㎡(24평) 규모로, 방 4개, 화장실 3개로 이뤄졌다. 영동대교 남단에 위치해 한강이 바라다보여 '리버뷰'도 즐길 수 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펜트하우스 이전 소유자는 최치훈 삼성물산 이사회 의장이다. 최 의장은 2012년 38억원에 매입해 9년 만에 차은우에게 매각해 11억원의 시세 차익을 남겼다.

한편 차은우는 1997년 3월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로 25세, 만 24세다. 차은우는 6인조 보이그룹 아스트로에서 서브 보컬을 맡고 있으며, 드라마 '여신강림' '신입사관 구해령'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지난 1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차은우는 '9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