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식스센스2' 종영] 유재석→제시, 업그레이드 케미…시즌3 기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가 시즌2를 마무리했다.

2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2’(연출 정철민) 마지막회에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카이로스' 그리고 최근 '유미의 세포들'에 출연하는 팔색조 매력의 배우 안보현이 게스트로 나서며 대미를 장식했다.

이날은 대망의 최종회를 맞이해 초대형 스케일의 현혹이 등장했다. 세 장소를 방문한 뒤 가짜 한 군데를 가려내는 지금까지의 방식과 달리, 이날 출연진은 가짜가 가득한 펜션 일명 '가짜 하우스'에서 가짜들을 찾아 나섰다. 최종 결과, 가짜는 푸드트럭으로 밝혀졌다. 푸드트럭 사장님은 프로듀서, 아티스트, 성우 등으로 활동하는 만능 아티스트 케이준으로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 또 무인카페가 가짜로 드러나 반전을 선사했다.

이날 두 개의 가짜를 전부 맞힌 멤버가 나오지 않아 아쉬움을 자아냈다. 제시가 시즌 2 최다 승자의 영광을 안았다. 제작진은 방송 말미 "또 만나자"는 자막을 남기며 시즌3를 예고했다.

'식스센스2'는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 그리고 이상엽 총 여섯 명의 멤버와 게스트가 이색적인 주제의 장소나 인물들을 찾아다니며 오감을 뛰어넘은 육감을 발휘해 진짜 속에서 가짜를 찾아내는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다.

'식스센스2'는 지난 6월 첫 방송한 이후 제작진의 치밀한 현혹과 이에 맞서 가짜를 찾아 나서는 출연진의 모습을 담아내며 매주 금요일 밤을 책임져 왔다. 상식을 넘어서는 이색 볼거리와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 그리고 이상엽 총 여섯 명의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케미가 어우러지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던 것. '식스센스2'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당초 12회에서 14회로 연장되기도 했다.

한편 10월 1일 저녁 8시 40분에는 '식스센스' 시즌1부터 시즌2까지 식스센스 멤버들과 게스트들이 다양한 게임을 하는 모습을 담은 '식스센스 스페셜'이 tvN에서 방송된다. '식스센스' 후속으로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예능 '슬기로운 산촌생활'이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