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김정현,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계약 "건강 회복 전념 중"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정현이 새 소속사를 찾았다.

24일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공식 입장을 통해 "김정현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김정현이 자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접한 이후 오랜 시간 진심으로 대화하며 서로 신뢰를 쌓았다"며 "김정현의 연기를 향한 끝없는 열의에 감동했다. 김정현에게 배우 케어 등에 대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약속했고, 향후 연기 활동의 든든한 동반자로, 따뜻한 보금자리가 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정현은 건강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며 "앞으로의 활동에 있어 건강하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스토리제이컴퍼니는 매니지먼트와 함께 드라마 제작도 하는 종합 매니지먼트 회사로, 배우 김태희 서인국 유승호 김성철 등이 소속돼 있다.

한편 김정현은 지난 4월 과거 연인 사이였던 배우 서예지와 가스라이팅 논란에 휩싸였다. 이와 함께 전 소속사와 전속계약 분쟁에 휩싸였다가 합의로 일단락했다. 이후 소속사 없이 휴식을 취해왔다.

▲ 이하 스토리제이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스토리제이컴퍼니와 배우 김정현 씨가 전속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스토리제이컴퍼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로서 김정현 씨가 가지고 있는 배우로서의 재능을 눈여겨보고 있었습니다. 김정현 씨가 자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접한 이후 오랜 시간 진심으로 대화하며 서로 신뢰를 쌓았습니다.

무엇보다 당사는 김정현 씨의 연기를 향한 끝없는 열의에 감동했습니다. 김정현 씨에게 배우 케어 등에 대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약속하였고 향후 연기 활동의 든든한 동반자로, 따뜻한 보금자리가 되기로 하였습니다.

김정현 씨는 현재 자신을 따뜻하게 감싸 안아 주고 연기에만 전념할 수 있는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건강 회복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김정현 씨의 건강 회복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걱정해주신 모든 팬분들과 연예 관계자님들, 그리고 기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스토리제이컴퍼니와 김정현 씨는 앞으로의 활동에 있어 건강하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