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류준열 팬 계정…배우 생일 맞아 독립영화 후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류준열의 팬들이 배우의 생일을 기념하며 독립영화 후원에 나섰다.

팬들은 2021년 9월 25일 류준열의 생일을 기념해 나눔자리 후원으로 인디스페이스 상영관 K5석에 명패를 새기며 독립영화 응원에 동참했다.

지난 2015년 독립영화 '소셜포비아'로 주목받은 류준열은 '글로리데이', '더 킹', '택시운전사', '침묵', '리틀 포레스트', '봉오동 전투', '뺑반', '돈', '독전',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예능 '꽃보다 청춘', '트래블러' 등 영화, 드라마, 예능을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며 입지를 공고히 했다.

SBS연예뉴스

인디스페이스는 이번 나눔자리 후원과 류준열의 생일을 기념하며 '리틀 포레스트' 특별상영을 확정했다.

나눔자리 후원은 200만원 이상 후원 시 인디스페이스 상영관 좌석에 이름을 새겨주는 방식으로, 2012년 인디스페이스 재개관부터 관객, 감독, 배우, 각종 영화 단체 등의 관심과 애정으로 현재까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후원방법이다.

인디스페이스는 지난 2007년 문을 연 국내 최초의 민간독립영화전용관으로 개봉을 비롯, 기획전과 상영회를 통해 다양한 한국 독립영화를 선보이고 있다.

ebada@sbs.co.kr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