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세가,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오늘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가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이하 로스트 저지먼트)'을 오늘(9월 24일) 정식 출시했다. 플레이스테이션 4와 5, Xbox Series X|S, Xbox One에 대응된다.

'로스트 저지먼트'는 전작 '저지 아이즈'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으로, 일본 유명 배우 기무라 타쿠야(Takuya Kimura)가 또 다시 주인공을 맡았다.

게임동아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기무라 타쿠야는 이번 작에서 주인공 '야가미 타카유키'를 연기했으며, 게임 중에서 어떤 사건으로부터 시작된 수수께끼와 진실을 파헤쳐 나가야 한다. 또 나가오 아키라(Akira Nakao), 다마키 히로시(Hiroshi Tamaki), 야마모토 코지(Koji Yamamoto)와 같은 호화 배우진이 등장해 게임에 재미를 더했다.

한편, 세가 측은 이번 '로스트 저지먼트'의 스토리 초반부터 1장의 도중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체험판'을 배포 중이다. 체험판과 정식판이 세이브 연동이 되므로 체험판을 플레이하고 흥미가 생긴 경우 정식판을 구매하면 된다.

또 세가는 이번 게임의 발매 기념으로 향후 세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고시 토시히로 총감독, 호소카와 카즈키 치프 프로듀서, 스트리머 얏따와 함께 관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

로스트 저지먼트 스크린샷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타이틀명 :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플랫폼 : PlayStation®4, PlayStation®5, Xbox One, Xbox Series X|S

※Xbox Series X|S는 디지털판 한정 판매

발매일 : 2021년 9월 24일(금)

언어 : 한국어・영어 자막/일본어・영어 음성

장르 : 리걸 서스펜스 액션

플레이 인원 : 1명

발매・판매 : 주식회사 세가

이용 등급 : 청소년이용불가

권리 표기 : © SEGA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