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붐, '편스토랑' MC 합류…100회 스페셜서 첫 등장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붐 / 사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방송인 붐이 '편스토랑' MC 출연을 확정했다.

24일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측은 "붐이 MC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편스토랑'은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들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우승한 메뉴가 편의점 간편식 및 밀키트 형태로 출시되는 신상 서바이벌이다. 지난 2019년 10월 첫 방송을 시작, 2년 여의 시간 동안 금요일 밤 예능 강자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그런 '편스토랑'이 100회를 맞아 또 다른 변화를 예고했다. 바로 2021년 최고의 예능 대세 붐이 MC로 합류하는 것.

붐은 '편스토랑' 초반 스페셜MC로 출연, 남다른 입담과 폭풍 리액션으로 풍성한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출시왕 이경규와의 티키타카는 쉴 새 없는 웃음을 유발했다. 그런 붐이 본격적으로 '편스토랑'의 MC를 맡게 된 만큼 어떤 활약을 펼칠지, 또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큰 기대가 쏠린다.

'편스토랑' 제작진은 "예능 대세 붐이 MC로 합류하게 돼 기쁘다. 최근 진행한 첫 촬영부터 붐은 '편스토랑' 분위기를 완벽하게 붐업시키며 큰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 붐의 재치와 예능감이 '편스토랑'을 더욱 유쾌하고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다. 100회 특집과 함께 '편스토랑'에 새롭게 합류한 '붐지배인' MC 붐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