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윤계상, 깜짝 결혼하더니 삭발까지…"비주얼 쇼크 믿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최근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한 윤계상이 파격적인 헤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24일 매거진 엘르 측은 배우 윤계상의 근황과 깜짝 변신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윤계상은 파격적인 삭발 헤어로 카메라 앞에 섰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윤계상은 삭발 헤어 스타일에 대해 "'비주얼 쇼크'를 믿는다. 누군가 변한 모습으로 등장하면 일단 보게 되지 않나. 새로워 보이고 싶었다. 이미 많이 보여준 얼굴이니까. 드라마 '크라임 퍼즐'을 위한 변신"이라고 밝혔다.

이어 자신의 얼굴에 대해 "그간 얼굴이 많이 변했다. 작품 하나를 시작하면 그것 외에 다른 건 생각하지 않아서인지 어느 시절의 생각이나 정서가 작품 속 나에게서 보인다. 모든 작품이 나에겐 그 시절의 초상화 같은 기록이다"라고 덧붙였다.

SBS연예뉴스

윤계상은 OTT 드라마 '크라임 퍼즐'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이번 작품에서 살인을 자백하며 수감된 범죄심리학자 한승민을 연기할 예정이다.

자신이 연기할 캐릭터 한승민에 대해서는 "완벽한 사람은 절대 없다고 믿는데 '한승민'은 가진 게 많은 인물이다. 한승민에게서도 흔들리고 불안정한 구석을 찾아 표현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올레tv와 시즌(Seezn) 등 새로운 플랫폼에서 복귀작들을 선보이게 된 소회를 묻자 "재미있는 작품이 있으면 어디에서든 하고 싶다. 매일 엄청난 물량의 콘텐츠 이슈가 쏟아져 나오는 시대다. 대중을 상대로 내가 뭘 보여주겠다는 말도 이상하게 느껴진다. 그저 나름의 필름을 쌓아가려 한다"라고 답했다.

윤계상은 최근 뷰티 브랜드 대표와의 결혼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사진 = 엘르 제공>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