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오징어 게임' 허성태, 빌런 모습 지우고 반전 매력…천진난만 웃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허성태 / 사진=한아름컴퍼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오징어 게임' 배우 허성태가 빌런의 모습을 지우고 반전 매력을 뽐냈다.

허성태의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넷플릭스 웹드라마 '오징어 게임'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허성태는 얼굴에서 목까지 이어지는 타투를 한 채, 더위를 피하고 있다.

촬영 대기시간 임에도 불구하고, 허성태는 '오징어 게임' 속 덕수의 눈빛과 비주얼로 강렬한 인상을 드러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허성태는 곰 인형을 배경으로, '오징어 게임' 속 덕수를 지칭하는 ‘101번’이 쓰여져 있는 유니폼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허성태는 작품 속 상금을 위해 폭력-살인을 아무렇지 않게 저지르는 덕수와는 다른 환하고, 천진난만한 웃음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허성태는 지난 17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에서 조폭 덕수 역을 맡아 열연했다. 덕수는 조직에 몸을 담고 있다가, 어떠한 사연으로 인해 조직의 돈을 도박으로 탕진하고, 우연한 기회에 접한 '오징어 게임에 자신의 모든 것을 거는 인물이다.

그동안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에서 항상 날렵한 비주얼을 보여온 허성태는 '오징어 게임' 속 덕수를 연기하기 위해, 빠른 시간 내에 20Kg을 증량한 것으로 전해졌다.

'오징어 게임'은 한국 시리즈 최초로 미국 넷플릭스 '오늘의 TOP' 1위를 차지하며,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