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오징어 게임' 위하준, 탄탄한 몸매+복근 공개[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위하준이 맨즈헬스 코리아 10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잘생긴 외모와 중저음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위하준은 평소 운동에 대한 열정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졌다. 위하준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군대에서부터 웨이트 트레이닝을 꾸준히 해왔다. 평소 주5일 헬스장에 가서 운동을 했고 요즘엔 코로나19 때문에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주로 한다”고 밝혔다.

미국뿐만 아니라 넷플릭스를 서비스 하고 있는 대부분의 국가에서 랭킹 톱3에 오르며 흥행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오징어 게임’ 출연에 대해 위하준은 “대본을 처음 봤을 때 그 즉시 끝까지 다 읽어버릴 정도로 몰입도가 상당했다. 기존에 쉽게 볼 수 없었던 내용의 드라마라는 생각이 들었고 황준호라는 캐릭터가 강렬해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쉽지 않은 작품이었는데 황동혁 감독님과 이정재 선배님, 박해수 선배님, 허성태 선배님 등이 잘 이끌어주셔서 원만하고 수월하게 촬영을 마쳤다”고 말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정재와의 연기 호흡이 어땠냐는 질문에 “많은 장면에서 부딪히지 않아 개인적으로 매우 아쉬웠다”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표현하셨는데 걸음걸이, 눈빛마저 그 사람이 된 것 같아 정말 감명깊었다”고 감탄했다.

위하준은 ‘오징어 게임’에서 강력계 형사 황준호를 연기했다. 실종된 형을 찾아 오징어 게임 집단에 들어오게 되고 그 집단 속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역할이다. 국민 연하남부터 연쇄살인마, 격투기 선수, 범죄자 등 극과 극을 오가는 넓은 연기의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답게 황준호에 대한 깊이 있는 해석으로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위하준이 커버를 장식한 맨즈헬스 코리아 10월호는 24일 온라인 서점에서, 30일에는 전국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맨즈헬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