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뷔, 전문가와 광고주도 감아버린 '건치 미소'

댓글 4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천사같은 미소와 카멜레온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21일 롯데제과의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공식 계정에 'XYLITOL×BTS에디션' 제품 출시 임박 깜짝 Movie 영상이 게재됐다.

롯데제과는 'XYLITOL×BTS에디션'의 출시를 앞두고 각 멤버들의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21일 뷔의 영상이 공개되며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영상에서 뷔는 자연스럽게 앞머리를 내린 브라운 헤어에 따뜻한 느낌의 브라운 계열 체크무늬 자켓을 입은 모습으로 등장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뷔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하트 입술과 고르고 예쁜 치아를 자랑하는 귀여운 네모웃음으로 청량하고 밝은 아우라를 발산하며 눈부시게 빛나는 미모에서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시선을 고정시키는 빚은 듯한 미모와 좌중을 압도하는 존재감, 무엇보다 가지런한 치아를 드러내고 웃는 모습을 다채롭고 풍부한 표정연기로 다양하게 선보이면서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안겨주며 역시 광고천재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롯데제과는 "천진난만한 미소에 빠져든다. 뷔가 여기 있으면 천상계는 누가 지켜..?" 라는 문구로 뷔의 독보적으로 아름다운 비주얼과 내추럴한 연기에 대한 찬사를 보냈다.

롯데제과도 사로잡은 뷔의 백만불짜리 미소는 '치과전문의가 뽑은 베스트 스마일 KPOP 아이돌 3인"에 선정되며 전문가에게 그 아름다움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해외 연예 매체 '코리아부(Koreaboo)'는 Ayo의 최근 영상 중 업계에서 가장 많은 아이돌과 함께 일한 치과의사가 뽑은 가장 아름다운 미소를 가진 아이돌 3인을 소개했다.

의사는 "치아가 시원시원하고 남성적인 이미지다. 자연스럽고 인위적이지 않은 느낌"이라고 분석하며 뷔의 내추럴하며 예쁜 치아를 칭찬했다.

전문가가 인정하는 내추럴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바탕으로 뷔는 '자일리톨 BTS Smile 병에서 제일 갖고 싶은 것은 누구의 디자인?' 이라는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일본 정보사이트 네토라보(ねとらぼ)에서 8월 24일부터 8월 30일에 걸쳐 실시한 본 투표에서 뷔는 23.4%라는 높은 득표율로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