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이슈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라리가 라인업] '9위' 바르사, 카디스 원정 선발 공개...'네덜란드 커넥션 출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위기의 FC바르셀로나가 카디스 원정 경기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바르셀로나는 24일 오전 5시(한국시간) 스페인 카디스에 위치한 에스타디오 누에보 미란디야에서 열린 2021-22시즌 프리메라리가 6라운드에서 카디스와 맞붙는다. 홈팀 카디스는 승점 5점(1승 2무 2패)으로 리그 15위에, 원정팀 바르셀로나는 승점 8점(2승 2무)으로 9위에 올라 있다.

바르셀로나는 이날 경기에서 4-3-3 포메이션에 데파이, 루크 데 용, 데미르 스리톱을 내세운다. 프렌키 데 용, 부스케츠, 가비가 중원에 서고 데스트, 헤라르드 피케, 아라우호, 밍구에사가 포백을 형성한다. 골문은 테어 슈테켄이 지킨다.

바르셀로나는 최근 2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해 분위기가 좋지 않다. 홈에서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1차전에서 바이에른 뮌헨에 0-3으로 무기력하게 패한 뒤 그라나다와 리그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4경기 1승 2무 1패로 다소 아쉬운 성적을 거뒀다.

로날드 쿠만 감독 경질설도 돌고 있어 이번 경기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이 경기에 앞서 기자회견에 참석한 쿠만 감독은 "바르셀로나는 리빌딩 중인 구단이다"는 말만 남긴 채 취재진의 질문을 받지 않고 회견장을 떠나기도 했다.

바르셀로나가 카디스를 잡고 분위기 반전에 성공할지 주목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