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백퍼센트 해체…9년간 그룹 활동 마무리[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그룹 백퍼센트가 9년 간의 그룹 활동을 마무리 하고 각자의 길을 간다.

티오피미디어와 백퍼센트는 23일 백퍼센트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SNS 채널을 통해 해체 소식을 알렸다.

티오피미디어는 "백퍼센트 멤버들이 2021년 10월 9일 티오피미디어와 전속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멤버들과 깊은 상의 끝에 백퍼센트 활동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며 "록현, 종환, 찬용, 혁진의 새로운 출발에 팬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격려를 부탁한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백퍼센트 멤버들 역시 "백퍼센트의 멤버로서 우리 멤버들이 동료로서 함께 할 수 있어 너무나 값진 9년이었다"며 "부족한 저희를 사랑해 주시는 퍼펙션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20대를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앞으로도 우리 함께 행복하기만을 바라고,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티오피미디어와 백퍼센트 멤버들의 전문>

<티오피미디어>

그룹 백퍼센트 멤버들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티오피미디어와 백퍼센트 멤버 록현, 종환, 찬용, 혁진은 2021년 10월 9일 전속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멤버들과 깊은 상의 끝에 백퍼센트 활동을 종료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백퍼센트는 2012년 9월 데뷔 이후 9년간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겸비한 그룹으로 활발히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티오피미디어와 함께 좋은 활동을 해 온 멤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하며, 멤버들의 앞날을 한결같이 응원하겠습니다.

록현, 종환, 찬용, 혁진의 새로운 출발에 팬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백퍼센트>

백퍼센트로 마지막 인사를 드리게 됐습니다.

오래 머문 곳을 떠난다는 건 정말 어려운 거 같아요.

지금까지 너무나 길다면 긴 시간이고 또 지나고 나니까 많이 짧게도 느껴지네요

백퍼센트의 멤버로서 우리 멤버들의 동료로서 함께 할 수 있어 너무나 값진 9년이었습니다.

부족한 저희를 사랑해 주시는 퍼펙션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20대를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고 정말 행복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함께 행복하기만을 바라고,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퍼펙션이 있어서 힘낼 수 있었고 즐거웠고 행복했습니다.

퍼펙션 덕분에 청춘을 재밌게 보냈고 감사했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여러분

지금까지 백퍼센트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른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백퍼센트 록현, 혁진, 찬용, 종환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