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팝업★]김구라, 늦둥이 둘째 본 소식에 박명수→지상렬 축하.."너무 잘 됐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김구라/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조은미 기자]김구라가 늦둥이를 봤다는 소식에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23일 김구라의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는 "김구라 부부가 추석 전에 2세를 출산했다. 아이의 건강에는 이상이 없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이의 성별 등에 관해서는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예정보다 이른 출산으로 아이는 현재 인큐베이터에서 치료를 받는 중이며 김구라의 아내 A씨는 경기도 일산의 한 병원에서 산후조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김구라는 12살 연하 A씨와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를 하고 재혼했다. 그리고 그는 재혼 1년 만에 첫째 그리와 스물세 살 나이 차 늦둥이를 얻게 되었다.

그리는 지난 6월 KBS1 `아침마당`에 출연해 김구라의 재혼에 관해 "아빠가 좋고 마음씨도 예쁜 여자를 만나서 다시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더해 그와 재혼한 A씨를 언급하며 "식사를 자주 하는데 나한테도 잘해주신다. 우리 집도 청소를 잘해주시는데 거의 호텔로 만들어주신다"라며 스스럼없는 모습을 보였다.

이러한 김구라의 아내 A씨의 출산 소식에 연예인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KBS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를 진행하는 박명수는 해당 소식을 접하고 "얼마 전에 산부인과에 누가 봤다는 말이 있었다. 김구라 씨와 일주일에 한두 번씩 만나는데 부담될까 봐 안 물어봤는데 너무 잘됐다"라고 기뻐했다. 그는 "저와 동갑인데 52살에 늦둥이 얼마나 귀엽겠나. 친구로서 동료로서 너무 축하드린다"라는가 하면 "이번 가을은 김구라 씨에게 좋은 계절이 될 것 같다"라고 덕담했다.

SBS파워FM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출연한 지상렬 또한 라디오 청취자의 문자를 통해 해당 소식을 알게 됐다며 "동현 군이 일찍 결혼했으면 손주가 될 뻔했는데 아버지가 됐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축하할 일"이라며 김구라를 축하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