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10월 6일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액션스퀘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액션스퀘어가 신작 ‘삼국블레이드’의 글로벌 시장 출시를 앞두고 오는 10월 6일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23일 액션스퀘어는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의 출시 전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아시아, 오세아니아 모바일 게임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했다. ‘삼국블레이드’는 ‘삼국지’ 스토리와 언리얼 기반의 무쌍 액션이 결합된 액션 RPG다. 한국에서 모바일 게임 최초로 게임 대상을 수상한 액션스퀘어의 액션 RPG 개발의 정수가 담긴 게임이다.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탁월한 게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액션스퀘어는 대폭 달라진 게임성과 퀄리티 보강을 거친 ‘삼국블레이드’를 오는 10월 6일까지 출시에 앞서 대만을 비롯한 홍콩, 마카오를 비롯한 동남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일반 전투 외에도 신수전, 무한 전장, 일기토 전투, 연맹전 및 다양한 PVP 모드 등 다양한 게임 요소를 갖췄다. ‘삼국블레이드’는 출시일 전까지 공식 사이트 및 양대 마켓을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 할 수 있다.

삼국블레이드의 개발을 총괄하는 신용철 PD는 “글로벌 유저들에게 ‘삼국블레이드’를 직접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삼국블레이드’는 고유의 액션을 더욱 강화함과 동시에 전반적인 퀄리티가 늘어났다.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