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원스토어, 8월 우수베타게임에 ‘용사학교 : 머지부’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애플리케이션마켓 원스토어는 8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슈퍼조이의 ‘용사학교 : 머지부’를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캐주얼 RPG 게임 용사학교는 수동 및 자동 플레이가 모두 가능해 유저의 선호에 따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동 머지 기능, 자동 스킬, 오프라인 보상 등 방치 요소로도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지난 8월 원스토어에서 진행된 베타테스트에서도 게임 마니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원스토어는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자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되면 네이버 클라우드 혹은 SK C&C의 클라우드 Z 적용을 위해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은 물론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한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까지 무상으로 지원 받을 수 있다.

조한경 슈퍼조이 대표는 “용사학교는 방치형 게임에 캐릭터 합성 요소를 더해 방치만으로도 쉽게 캐릭터 성장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캐주얼 RPG를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에서 얻은 피드백을 통해 유저들이 더욱 중독성 있고 빠른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원스토어는 이달 24일까지 ‘9월 베타게임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스토어 내 베타게임존 메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해 플레이 후 설문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게임 당 최대 100명의 참여자에게는 원스토어 게임 캐시 1만원을 제공한다. 9월 원스토어 내 베타게임존에는 엠게임의 ‘이모탈’이 공개돼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