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하루 640만여건 플레이…선데이토즈, ‘애니팡3’ 5주년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템 경품 선물하는 5주년 기념 이벤트 준비

이데일리

애니팡3 5주년 그래프 (자료=선데이토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대호 기자] 선데이토즈(123420)(대표 김정섭)는 모바일게임 ‘애니팡3’ 출시 5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주요 기록을 공개하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용자들이 사용한 하트 수 약 117억개 △하루 평균 640만여건의 퍼즐 플레이 진행 △39억개가 넘는 아이템 사용 △하루 15만 명 이상이 즐기는 도전낚시왕, 팡팡운동회 등 미니게임의 호응 등이 주요 기록이다. 회사는 2021년 애니팡 출시 이후 국민 게임으로 자리 잡은 대중성과 함께 퍼즐 게임의 콘텐츠 진화를 입증했다는 설명이다.

애니팡 캐릭터 기록도 집계했다. △총 417종의 애니팡 캐릭터 △이용자들이 수집한 캐릭터 1억600만여개 △사용 빈도가 가장 높은 캐릭터는 점유율 9%를 기록한 독서꼬마 블루 △인기 캐릭터 2위와 3위에 라푼젤 애니, 퍼레이드 애니가 이름을 올렸다.

선데이토즈 박성빈 이사는 “하루 평균 20만 명 이상이 즐기고 계신 ‘애니팡3’의 서비스 5주년은 모바일 퍼즐 게임의 진화와 가능성을 시사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모두가 만족하고 즐길 서비스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애니팡3’ 5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월 5일까지는 신규 캐릭터 획득, 퍼즐 스테이지 클리어, 빙고 라인 완성 등의 미션을 풀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료 상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식기세척기, 헤어 스타일러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는 10월 3일까지 열린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