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김영광X강해림X김용지X김수연, 정지우 감독 넷플릭스 '썸바디' 주연[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넷플릭스가 '해피엔드', '사랑니', '모던보이', '은교', '4등', '침묵', '유열의 음악앨범' 등을 연출한 정지우 감독의 새 시리즈 '썸바디'의 제작을 확정했다.

'썸바디'는 소셜 커넥팅앱 '썸바디'를 매개로 살인사건이 벌어지면서 개발자 섬과 그녀 주변의 친구들이 의문의 인물 윤오와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다.

무엇보다 김영광을 비롯해 신예 배우 강해림, 김용지, 김수연까지 소재만큼 신선한 캐스팅 라입업이 시선을 끈다.

드라마 '안녕? 나야!', '초면에 사랑합니다', '나인룸', 영화 '미션 파서블', '원더풀 고스트', '너의 결혼식' 등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두루 소화해왔던 김영광이 건축 디자이너 윤오를 연기한다.

예능 '연애의 참견'에서 공감을 유발하는 현실적인 연기로 눈도장을 찍고 드라마 '라이브온'에서 활약한 강해림은 썸바디 앱의 개발자 섬 역을 맡았다.

드라마 '구미호뎐', '더 킹: 영원의 군주', '모두의 거짓말', '미스터 션샤인' 등에서 개성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던 김용지는 기은의 친구이자 심상치 않은 기운을 가진 목원으로 분해 사건 수사를 돕는다.

50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썸바디'에 합류한 김수연은 섬의 십년지기 절친이자 ‘썸바디'를 두고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을 추적하는 경찰 기은 역을 맡았다.

제작은 드라마 '알고있지만,', '안녕? 나야!', '초면에 사랑합니다'의 비욘드제이가 맡았다. 공개일은 미정이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