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메시 부상으로 빠진 PSG, 리그 7연승 질주…하키미 멀티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하키미의 결승 골에 기뻐하는 PSG 선수들
[AFP=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최송아 기자 = 프랑스 프로축구 파리 생제르맹(PSG)이 리오넬 메시의 부상 공백 속에서도 리그1 개막 7연승을 질주했다.

PSG는 23일(한국시간) 프랑스 메스의 스타드 생 생포리앵에서 열린 FC 메스와의 2021-2022 리그1 7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두 골을 모두 책임진 아슈라프 하키미의 활약을 앞세워 2-1로 승리했다.

PSG는 이번 시즌 리그에서 개막 이후 7전 전승을 거두며 선두(승점 21)를 달렸다. 한 경기를 덜 치른 마르세유가 승점 14로 2위에 올랐고, 앙제, 렌, 로리앙이 각각 승점 12로 뒤를 잇고 있다.

패한 메스는 7경기째 무승(3무 4패)에 그치며 최하위(승점 3)에 머물렀다.

PSG는 이날 메시가 빠진 채 메스 원정에 나섰다. 지난달 PSG에 합류해 공식전 3경기를 소화했으나 아직 득점포는 터뜨리지 못한 메시는 20일 리옹과의 6라운드 이후 검사에서 무릎 뼈 타박상이 발견돼 결장했다.

PSG는 경기 시작 4분 만에 하키미의 선제골로 리드를 잡았다.

네이마르의 패스에 이은 페널티 지역 왼쪽 마우로 이카르디의 왼발 슛이 골대 앞에서 수비에 막혀 나오자 하키미가 반대편에서 달려들며 오른발로 마무리했다.

메스가 전반 38분 부바카르 쿠야테의 헤더 골로 만회한 뒤 균형이 이어지다가 후반 추가 시간 메스 수비수 딜런 브론이 두 번째 경고를 받고 퇴장당하며 수적 우세를 등에 업은 PSG가 이후 하키미의 '극장 골' 덕분에 웃었다.

하키미는 네이마르의 패스를 받아 왼발 슛을 넣어 극적인 결승 골을 뽑아내 팀에 승점 3을 안겼다.

song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