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ENHYPEN, 첫 정규 앨범 '스킬라' 버전 콘셉트 무드 보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텐아시아

사진제공=빌리프랩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새 앨범 ‘DIMENSION : DILEMMA’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첫 번째 무드보드를 공개해 전 세계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ENHYPEN은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0월 12일 발매 예정인 첫 번째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의 첫 번째 콘셉트인 '스킬라(SCYLLA)'의 무드보드를 선보였다.

'스킬라' 무드보드는 총 3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화려한 샹들리에와 동전을 든 채 고뇌에 빠진 듯한 멤버의 모습, 그리고 고대 벽화를 연상케 하는 신전의 이미지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무드보드에는 앞서 인트로 트랙 비디오에 등장했던 오브제(동전, 샹들리에)가 또 노출돼 ‘SCYLLA’(스킬라)가 풀어낼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ENHYPEN의 새 앨범 ‘DIMENSION : DILEMMA’는 ENHYPEN이 지난 4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BORDER : CARNIVAL' 이후 약 6개월만에 발표하는 앨범이자 데뷔 이후 첫 정규 앨범이다. 지난 17일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인트로 트랙 비디오가 공개되자 컴백과 새 앨범 발매를 축하하는 키워드가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상위권에 올라 ‘4세대 핫 아이콘’ ENHYPEN을 향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ENHYPEN은 오늘(23일)부터 내달 2일까지 새 앨범의 세 가지 콘셉트인 ‘SCYLLA’(스킬라), ‘CHARYBDIS’(카리브디스), ‘ODYSSEUS’(오디세우스)’의 무드보드,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