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축구 해외파 소식

[레알 마요르카] 이강인, 레알전 득점포 가동!...감아차기 환상골→'시즌 첫 골'(전반 진행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박지원 기자= 마요르카의 이강인이 득점포를 가동했다.

마요르카는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2021-22시즌 스페인 라리가 6라운드 경기를 치르고 있다.

마요르카는 이강인, 쿠보, 호페, 라고 주니어, 페바스, 바타글리아, 올리반, 발렌트, 가야, 사스트레, 레이나가 출격했다.

레알은 벤제마, 아센시오, 비니시우스, 로드리고, 발베르데, 카마빙가, 구티에레스, 나초, 알바, 밀리탕, 쿠르투아가 출전했다.

전반 시작과 함께 레알이 득점에 성공했다. 전반 3분 마요르카 수비진에서 패스 미스가 범해졌고, 이를 가로챈 벤제마가 일대일 상황에서 침착하게 마무리 지었다. 마요르카가 반격했다. 전반 5분 후방에서 롱 패스가 쿠보에게 향했다. 쿠보는 측면에서 전진 드리블한 뒤, 파포스트를 향해 슈팅했으나 골문을 벗어났다.

레알이 계속해서 공세를 펼쳤다. 전반 19분 아센시오가 내준 공을 벤제마가 페널티 박스 정면에서 슈팅했지만 빗나갔다. 마요르카가 땅을 쳤다. 전반 20분 이강인이 힐킥으로 패스를 건넸고, 이를 라고가 쇄도 후 슈팅했으나 크로스바 위로 살짝 떴다.

레알이 추가골을 터뜨렸다. 전반 24분 로드리고가 페널티 박스 좌측면에서 크로스를 올렸고, 골키퍼를 맞고 나왔다. 이를 아센시오가 밀어 넣으며 득점했다. 마요르카가 추격했다. 전반 25분 호페의 패스를 받은 이강인이 페널티 박스 근처에서 드리블 후 3명을 앞에 두고 감아차기 슈팅을 시도했다. 공은 골문 구석을 정확하게 흔들었다.

이강인이 3번째 경기 만에 득점에 성공했다. 앞서 4라운드 아틀레틱 빌바오전, 5라운드 비야레알전 교체 출전에 그쳤던 이강인은 레알전을 통해 시즌 첫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게 됐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