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여행가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관광공사, 가을 비대면 안심 관광지 25선

한국관광공사는 ‘가을시즌 비대면 안심관광지 25선’을 선정했다. 비교적 널리 알려지지 않아 코로나 팬데믹에도 안전하고 호젓하게 가을의 멋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을 선정했다고 관광공사는 밝혔다.

가을시즌 비대면 안심관광지는 간송옛집&도봉산둘레길(서울 도봉구), 고양대덕생태공원(경기 고양), 소무의도(인천 중구), 노추산 모정탑길(강원 강릉), 활기 치유의 숲(강원 삼척), 비내길과 비내섬(충북 충주), 신령수 가는 길(경북 울릉), 동정호&형제봉(경남 하동), 적상산사고(전북 무주), 지리산둘레길 3코스(전북 남원), 금성산성(전남 담양) 등 총 25곳이다. 자세한 내역은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광공사는 “거리두기 단계 변화로 입장이 제한되는 등 변동 가능성이 있는 만큼 방문 전 개방 여부와 개방시간 등 세부 정보를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에나프투어, 단양·제천 카약투어 상품 출시

소규모 자연 회귀 여행인 이른바 ‘슈퍼 트램프’ 여행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에나프투어가 충북 단양과 제천을 카약으로 돌아보는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남한강을 따라 도담삼봉과 옥순봉 등을 가까이에서 보며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가격은 1인 42만 9000원으로 만만치 않다. 에나프투어 측은 최고급 리조트 숙박(클럽 이에스 리조트)과 각종 장비 렌털, 관광지 입장료, 애프터 카야킹 등 제반 비용이 모두 포함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홈페이지(www.enaftour.com) 참조.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