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2021년 9월 23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오늘의 띠별 운세' 2021년 9월 23일(목요일·음 8월 17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넓은 시야와 안목이 필요한 날입니다. 한 쪽만 보지 말고, 장점과 단점을 다 살펴보세요. "

60년생 - 일도 좋지만 건강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스트레스는 빨리 푸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묵묵히 자신의 일에 집중해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의 일에 신경쓰지 마세요.

84년생 - 당신의 속마음을 잘 숨기도록 하세요. 불평, 불만은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인생을 남에게 의지하지 마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아이디어와 재치가 넘치는 날이예요.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표현하세요. "

61년생 - 겸손하고 예의바른 모습을 보이세요.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입니다.

73년생 - 생각지도 않은 적이 생길 수 있어요. 자신보다 못한 사람이라도 무시하지 마세요.

85년생 -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방심을 실수를 부르기 마련이예요.

97년생 - 남의 허물 들추다가 내 허물이 드러날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의 잘못을 탓하지 마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되로 주고 말로 받게 되는 날입니다.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배로 돌려받을 거에요. "

62년생 - 바깥 일도 좋지만 집안 일에도 신경쓰세요. 자녀 문제로 고민이 생길 수 있어요.

74년생 - 일시적인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어요.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해결될 거에요.

86년생 - 주변 사람에 대한 배려가 필요한 날입니다. 받으려고 하기 보다는 먼저 주도록 하세요.

98년생 - 지나간 일은 다시 꺼내지 마세요. 과거보다는 미래를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기대만큼 결과를 나오지 않을 수 있어요. 그래도 노력한 만큼 보람은 있을 거에요. "

63년생 - 자신의 힘과 권위를 앞세우지 마세요. 아랫사람의 의견도 잘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하는 날입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불평하지 마세요.

87년생 - 명예도 좋지만 실리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실컷 고생하고 남좋은 일만 할 수 있어요.

99년생 - 새로운 시도와 도전이 필요한 날입니다. 다만 과거의 잘못을 반복하지 않도록 하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과의 약속이나 모임에 좋은 날이예요. 다만 불필요한 말은 하지 마세요."

64년생 - 작은 다툼이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어요. 웬만한 일은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 공과 사를 잘 구분해야 할 때입니다. 가까운 사이라도 돈 거래는 신중하세요.

88년생 - 실속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신중한 언행이 필요한 날이예요. 말 한 마디로 천냥 빚을 갚을 수도 있어요.

▶뱀띠 오늘의 운세 "행동을 먼저 해야 할 때가 있고, 먼저 말을 해야 할 때가 있어요. 먼저 허락을 받으세요."

65년생 - 불확실한 일이나 내기는 피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투자는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77년생 - 다른 곳에 한 눈을 팔지 마세요. 이것 저것 손 대다가 허탕만 칠 수 있어요.

89년생 -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야 할 때입니다. 갈등이 있다면 먼저 화해를 청해 보세요.

01년생 -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도록 하세요. 남들에게 잘하는 만큼 얻는 것이 많을 거에요.

▶말띠 오늘의 운세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는 날입니다. 이동운은 좋으니 가볍게 드라이브라도 즐겨보세요."

66년생 -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확실히 쓰세요. 작은 돈 때문에 인심을 잃을 수 있어요.

78년생 - 꾸준한 모습과 성실한 태도가 필요한 날입니다. 일시적인 어려움이나 고비에 굴복하지 마세요.

90년생 -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고진감래, 조금만 견디면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02년생 - 모임이나 약속을 잡기에 좋은 날입니다.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연락이라도 해 보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부정한 돈이나 남의 물건을 탐하지 마세요. 지금은 괜찮아도 나중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67년생 - 겉다르고 속다른 사람을 조심하세요. 함부로 사람을 믿었다가 낭패를 볼 수 있어요.

79년생 - 너무 앞서 나가면 시기를 받을 수 있어요. 주변 사람들과 보조를 맞추도록 하세요.

91년생 - 이득을 보면 의리를 먼저 생각하세요. 얻는 것이 있다면 함께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03년생 - 입을 무겁게 해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분수에 맞게 행동하세요. 지족불욕, 만족함을 알면 걱정이 없을 거에요. "

56년생 - 가정이 화목해야 바깥 일도 잘 되는 법이예요. 무엇보다 가정을 먼저 생각하세요.

68년생 - 허황된 일이나 무리한 목표는 피하도록 하세요. 남 좋은 일만 시킬 수 있어요.

80년생 - 앞에 나서기 보다는 뒤에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매사에 한 박자 늦게 움직이세요.

92년생 - 바깥으로 다니면 손해만 볼 수 있어요. 조용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 "감정적인 언행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행동은 빨리, 입은 무겁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

57년생 - 말보다는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아무리 좋은 계획도 실천이 없으면 무용지물이예요.

69년생 - 좋은 기회는 날마다 오는 것이 아니에요. 기회가 온다면 놓치지 말고 잡도록 하세요.

81년생 - 사람들에게 솔직하고 담백한 모습을 보이세요. 잔꾀를 쓰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어요.

93년생 - 승부를 걸어야 할 때는 승부를 거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장점을 상대방에게 보여주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시시비비는 확실히 가리는 것이 좋습니다. 대충 덮어버리면 이도 저도 안 될 거에요. "

58년생 - 동료나 동업자와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양보할 것은 양보하더라도 할 말은 하세요.

70년생 - 새로운 변화와 시도가 필요한 날입니다. 과거는 기억 속에 남기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 원거리 이동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꼭 필요한 일이 아니라면 멀리 가지 마세요.

94년생 - 지갑이나 핸드폰 등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가벼운 손재수를 조심해야 합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이유없이 늘어지는 날이예요. 서면 앉고 싶고, 앉으면 눕고 싶어지는 하루입니다. "

59년생 - 한번 엎질러진 물은 주워 담을 수 없어요. 무슨 일이든 시작을 잘 하세요.

71년생 - 여유를 가지고 준비에만 집중하세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해야 할 때입니다.

83년생 - 몸과 마음이 흐트러지기 쉬운 날이예요. 평소보다 집중력을 높이도록 하세요.

95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도록 하세요. 윗사람 눈에 뜨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산수도인 제공

홍승완 기자 veryhong@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