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에이티즈, '데자뷰' 컴백 동시 '쇼챔' 1위 "꼭 보답할게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나연 기자] 에이티즈(ATEEZ)가 새 앨범 컴백 후 ‘음악 방송 첫 1위’를 거머쥐었다.

22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는 지난 13일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로 돌아온 에이티즈가 컴백 무대를 가졌다.

무대에 앞서 ‘줍줍 타임’ 코너에 등장한 에이티즈는 더블 타이틀곡인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과 ‘데자뷰(Deja Vu)’ 안무를 선보이며 청량티즈와 섹시티즈의 두 가지 매력을 선사했다.

이후 무대에 등장한 에이티즈는 팬들의 투표로 선정된 활동곡 ‘데자뷰’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섹시함을 발산하는가 하면, ‘제로 : 피버 파트 3’의 여섯 번째 트랙 ‘밤하늘(Not Too Late)’ 무대로는 달콤한 보이스로 가을 저녁에 녹아들 감성을 선사했다.

특히 에이티즈는 이날 방송에서 컴백 후 첫 1위를 수상자가 되어 “에이티니분들 오래 기다리셨는데 감사드리고, 첫 1위라 기분이 좋다.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드리고, 꼭 보답하는 팀이 되겠다”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에 에이티즈가 1위를 달성하는 모습이 방송되자마자 트위터 트렌드 1위는 #DejaVu1stWin가 장식했고, 이어 8위에도 ‘에이티즈 1위’가 랭크되는 등 팬들의 축하 물결도 끊이지 않았다.

앞서 에이티즈는 발매 일주일 만에 66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것은 물론,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 42위 진입을 비롯해 ‘월드 앨범(World Albums)’, ‘이머징 아티스트(Emerging Artists)’ 1위 등 총 빌보드 7개 차트에 진입하며 괄목할 만한 글로벌 성장을 입증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늘(22일) 오후 8시 KBS Cool 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MBC M ‘쇼! 챔피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