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임영웅, 네이버 TV TOP 100 차트 1·3위 차지…인기 '뜨거워라'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신소원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네이버TV TOP100 1, 3위를 차지하며 '감성 장인' 면모를 빛냈다.

임영웅이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인 '희나리' 무대 영상이 22일 오전 기준 네이버TV TOP100 1위를 기록했다.

해당 영상은 임영웅이 지난 16일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였던 '희나리' 무대가 담겼다. 이는 방송 다음날에도 네이버TV TOP100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3위에 랭크된 영상은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펼친 임영웅의 연기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이 지난 15일 방송된 '뽕숭아학당'에서 펼친 사극 연기가 방송 이후에도 사랑 받고 있는 것. 음악 뿐 아니라 연기에도 재능을 보인 임영웅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또한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 중이다.

임영웅과 팬클럽 영웅시대는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활발하게 소통하며 긴말하고 끈끈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며, 누적 조회 수는 10억만 뷰를 훌쩍 넘겼다.

특히 570여개의 영상을 보유중인 ‘임영웅’ 채널에는 1000만뷰가 넘은 영상이 총 17곡으로 확인됐다.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듯’,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들이 1000만을 돌파했다. 해당 기록은 무서운 속도로 경신되고 있다.

'임영웅'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에는 편집본 영상이 주로 올라가며, 이 채널의 구독자만 17만명이 넘는다. 30초 내외의 짧은 영상인 만큼 임영웅의 촬영 현장이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짤막하게 담겼다. 그의 귀여운 매력부터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어 팬들 사이 인기가 끊이지 않고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