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오늘의 추석TV-22일]'브라이드X클럽'→'리:프리젠트'로 연휴 마무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어느덧 길다면 길었던 5일 연휴의 끝, 22일이 다가왔다. 눈 깜짝할 새에 '순삭'된 시간이 아쉬운 것도 잠시, 다채로운 추석 특집 프로그램들이 허탈한 시청자들을 구원하러 나선다. 새로운 파일럿은 물론, 인기 예능의 스핀오프부터 그때 그시절 추억을 부르는 콘서트까지, 연휴 마지막 안방극장을 풍성하게 채울 전망이다.

KBS는 추석을 맞이해 선보인 프로그램들을 자연스레 마무리한다. 이날 오전 9시 40분에 방송되는 KBS1 '한 번쯤 멈출 수밖에' 3부에서는 가수 이선희의 감성 여행 마지막 날이 그려질 예정이다. 오후 5시 20분 전파를 타는 KBS2 '펫 비타민' 2부는 1부에 이어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공존'을 강조한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전설을 들려준다는 포맷으로 신선한 재미를 전한 KBS2 '전설의 배우들'은 오후 10시 40분 2부 방송을 끝으로 유종의 미를 거둔다.

SBS 표 예능 컬래버레이션 '골프 혈전 편먹고 공치리 with 동상이몽' 2부는 18일 오후 6시 방송된 1부보다 10분 빨리 시청자들을 만난다. '동상이몽2'의 소이현 인교진 부부, 장신영 강경준 부부가 과연 치열한 접전 속 사랑의 힘으로 승기를 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BC는 21일 첫 방송된 '복면가왕'의 스핀오프 '더 마스크드 탤런트', 파일럿 예능 '호적 메이트' 2부로 명절 분위기를 이어간다. '전 국민 누구나 복면 가수에 도전할 수 있다'는 슬로건을 내건 '더 마스크드 탤런트'와 스타 형제, 자매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호적 메이트'는 온 가족이 모여 보기 좋은 소재로 따스한 웃음을 선사한다.

추석 연휴의 마지막 밤에 짙은 여운을 남길 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의 홀로그램 콘서트 '리:프리젠트'도 MBC를 통해 안방 1열을 찾아간다. '리:프리젠트'는 '디지털휴먼' 기술과 '홀로그램' 기술을 활용해 봄여름가을겨울의 보컬 김종진과 드러머 고(故) 전태관, 고(故) 김현식의 콘서트다. '가리워진 길', '비처럼 음악처럼' 등 명곡들은 물론, 후배 가수 이적, 거미, 이무진 등이 가세해 촉촉한 감성을 전한다.

이날 베일을 벗는 파일럿 예능도 시청자들의 구미를 당긴다. 바로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브라이드X클럽'이다. '브라이드X클럽'은 다양한 이유로 결혼을 고민하는 예비 신부들이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박하선, 박해미, 이금희, 김나영, 이현이, 장예원이 출연한다.

스포티비뉴스

추석 특집 영화 라인업도 화려하다. 오전 10시 50분 KBS2에서 방송되는 '공작'은 북핵 개발을 둘러싼 첩보를 캐라는 은밀한 지시를 받고 북에 잠입한 흑금성이 남과 북의 수상한 거래에 대해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 이성민, 주진웅, 주지훈 등이 총출동해 쫀쫀한 전개를 흥미진진하게 풀어낸다.

'오케이 마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자산어보'도 눈길을 끈다. '오케이 마담'은 엄정화, 박성웅이 합을 맞춘 코미디 영화로, 오후 7시 40분 JTBC에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황정민, 이정재 표 화려한 액션 영화로, 오후 8시 20분 tvN에서 방송된다. 설경구, 변요한의 주연작 '자산어보'는 정약전과 창대의 우정을 담은 작품으로, 오후 10시 10분 S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전 9시 40분 '한 번쯤 멈출 수밖에' 3부(KBS1)

▲오전 10시 50분 영화 '공작'(KBS2)

▲오전 11시 '응답하라 1994' 전편(tvN DRAMA)

▲오후 5시 20분 '더 마스크드 탤런트' 2부(MBC)

▲오후 5시 20분 '펫 비타민' 2부(KBS2)

▲오후 5시 50분 '골프 혈전 편먹고 공치리 with 동상이몽' 2부(SBS)

▲오후 7시 30분 '호적메이트'(MBC)

▲오후 7시 40분 영화 '오케이 마담'(JTBC)

▲오후 8시 20분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tvN)

▲오후 10시 '뽕숭아학당'(TV조선)

▲오후 10시 10분 영화 '자산어보'(SBS)

▲오후 10시 30분 '브라이드X클럽'(JTBC)

▲오후 10시 40분 '전설의 배우들' 2부(KBS2)

▲밤 12시 10분 '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의 홀로그램 콘서트 [Re:present]'(MBC)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