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BTS 진, 우아하고 품격 높은 아름다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이 우아하고 품격 있는 아름다움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19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계정인 방탄TV(BANGTAN TV)를 통해 추석을 맞이하며 인사를 건네는 동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각기 다른 색의 우아한 한복을 차려입고 추석을 맞이하며 각자의 소원을 말하며 밝고 쾌활한 모습을 보였다. 진은 은색의 전통문양이 새겨진 연보랏빛 한복을 착장해 수려하면서도 청아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진은 “제 소원은 진 형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라는 멤버 슈가의 말에 특유의 장난스러운 표정과 말투로 고민하다가 “제 소원은 정국이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거예요”라며 촬영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어 나갔다.

이어 “제 소원은 아미들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거예요”라는 멤버 제이홉의 말에 “그치! 그게 다 우리가 원하는 거 아니냐”며 아미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뒤이어 “다시 만날 그날을 위해 우리 ARMY분들 꼭 건강 조심하시기로 약속해요! 약속~약속!”이라며 사랑스러운 애교를 보였다.

추석을 맞아 방탄소년단이 준비한 선물은 하나 더 있었다. 빅히트 뮤직 공식 네이버 포스트 계정에 '방탄소년단, 추석 연휴보다 달다'라는 제목의 글과 멤버들의 사진이 올라온 것.

네이버 계정을 관리하는 '방림이'는 한복을 입은 멤버들의 셀카 사진과 단체 사진을 공개하며 영상만으로는 아쉬웠을 아미들의 마음을 달랬다.

이마를 살짝 드러낸 자연스러운 흑발의 헤어스타일을 한 진.

곧고 짙은 눈썹, 오똑한 코, 볼륨감 있는 입술 등이 환상적인 비율로 자리 잡은 작은 얼굴은 팬심을 설레게 만들기 충분했다.

사진 = 방탄소년단 공식 SNS-빅히트 뮤직 네이버 포스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