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메시 교체 불만 악수 거부에...포체티노, "우리에겐 훌륭한 35명이 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균재 기자]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파리 생제르맹(PSG) 감독이 리오넬 메시와 불화설에 입을 열었다.

PSG는 20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홈구장 파르크 데 프랭스서 개최된 2021-2022 프랑스 리그1 6라운드서 후반 추가시간 터진 이카르디의 결승골에 힘입어 올림피크 리옹을 2-1로 잡았다.

포체티노 감독은 1-1로 팽팽하던 후반 31분 메시를 벤치로 불러들이고 하키미를 투입했다. 메시는 벤치로 들어가며 포체티노가 내민 손을 외면했다.

포체티노 감독은 “우리 팀엔 훌륭한 35명의 선수가 있다는 걸 모두가 안다”면서 “11명만이 (선발로) 뛸 수 있다. 매 경기 팀과 개개인에게 최고의 결과를 내려고 이런 결정을 내린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감독은 누구나 그렇게 생각한다. 효과가 있을 때도 있고, 없을 때도 있다. 선수들이 반길 만한 결정일 수도 있지만, 아닐 때도 있다”고 부연했다.

그는 또 “결국, 우리가 여기 있는 이유다. 감독이 내려야 하는 결정들”이라며 “메시의 반응에 대해 ‘괜찮냐'고 물었고, 그는 ‘괜찮다'고 말했다. 그게 전부다. 그게 우리의 대화였다”고 메시와 불화설에 선을 그었다./dolyng@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