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캐시백·화장품 할인’…카드사 추석 이벤트 월말까지 지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카드업계가 추석 명절 관련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지속한다.

올 추석 캐시백·상품권 증정 등 각 카드사별 프로모션은 대체로 추석 연휴를 전후로 종료될 예정이다. 그러나 일부 카드사는 이달 말까지 추석 이벤트를 지속해 소비 활성화를 이어갈 방침이다.

NH농협카드는 이달 말까지 경품과 캐시백을 증정하는 '경품 주는 통큰달' 이벤트를 지속한다. 이달 말까지 국내 전 가맹점에서 일시불·할부 합산 4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경품 또는 캐시백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캐시백 혜택은 총 1000명에게 1만원씩 제공된다.

경품행사 대상은 총 1035명으로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비씨) 고객이며 이용금액 40만원 당 추가로 추첨권 1장이 부여돼 최대 10매까지 제공된다. 경품으로는 ▲안마의자 ▲TV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드라이기 등이 준비됐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는 명절을 맞아 해외 직구에 나선 쇼핑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지속한다. 우리카드는 추석맞이 해외 결제 캐시백 이벤트를 월말까지 지속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우리 개인 신용·체크카드 고객(국내전용카드·법인·기프트카드 제외)으로 이벤트 응모 후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누적 이용금액 400·800·1200·1600·2000달러 이상 결제 시 1·2·3·4·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특히 아마존·알리익스프레스·타오바오 등 해외몰에서 직구할 경우 실적 합산 시 결제금액의 1.5배를 인정해준다. 이밖에도 아이허브·마이프로틴·스팀게임즈·플레이스테이션 등에서 구입한 금액도 1.5배로 인정한다. 단 페이팔 등 온라인 전자 결제 대행 서비스 이용할 경우 실적에서 제외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올댓쇼핑'에서 오는 30일까지 인기 화장품 브랜드의 추석 기획전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올댓쇼핑 뷰티관 입점 상품 중 ▲설화수 ▲헤라 ▲SK2 ▲에스티로더 등 브랜드의 뷰티 선물세트를 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마이신한포인트도 구매금액에 따라 된다.

할인쿠폰은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쿠폰북을 통해 발급할 수 있으며 최대 할인 금액은 5000원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