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아스트로 진진, 코로나19 확진…동선 겹친 문빈·윤산하 음성[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아스트로 진진이 코로나19 확진을 받은 가운데 동선이 겹쳤던 문빈, 윤산하가 음성 판정을 받았다.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는 20일 팬카페에 "지난 19일 소속 아티스트 아스트로의 문빈, 윤산하는 동선이 겹쳤던 진진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에 따라 즉시 코로나19 PCR(유전자 증폭) 검사를 진행했다. 이에, 20일 오전 문빈, 윤산하는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방역 당국으로부터 코로나19 밀접 접촉에 따른 자가격리 대상자로 분류되어 예정되어 있던 모든 스케줄을 즉각 중단하고 자가격리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다시 한번 양해의 말씀 드린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당사는 방역 당국의 지침을 성실히 이행하며 향후 활동 재개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진은 지난 16일 컨디션 저하로 코로나19 PCR 검사를 진행했다.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18일 다시 건강 이상 징후를 느껴 재검사를 받았고 19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

<다음은 판타지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지난 19일 소속 아티스트 아스트로의 문빈, 윤산하는 동선이 겹쳤던 진진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에 따라 즉시 코로나19 PCR(유전자 증폭) 검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에, 20일 오전 문빈, 윤산하는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방역 당국으로부터 코로나19 밀접 접촉에 따른 자가격리 대상자로 분류되어 예정되어 있던 모든 스케줄을 즉각 중단하고 자가격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다시 한번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방역 당국의 지침을 성실히 이행하며 향후 활동 재개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 스타투데이 DB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