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장난하고 있어?"…'백종원클라쓰' 백종원, 갑자기 화가 난 이유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백종원 클라쓰'에서 외식사업가 백종원이 발끈하고 가수 성시경이 눈물 흘린 사연은 무엇일까.

20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백종원 클라쓰'에서는 각국에서 온 글로벌 새내기들을 위한 송편 빚기 수업이 열린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백종원은 파브리에게 방앗간에서 단호박, 쑥, 자색고구마를 넣은 반죽용 쌀가루를 준비해올 것을 미리 부탁했다. 노르스름하고, 파릇파릇하고 연보라빛이 감도는 파스텔톤의 형형색색 쌀가루는 글로벌 새내기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준비한 재료들을 이용해 글로벌 새내기들은 커피콩, 사과, 선인장 등 보기에도 예쁜 모양부터 "개불 아냐?" "곱창 아니예요?"라는 오해를 불러일으킨 역대급 비주얼까지 각양각색 글로벌 송편을 만들어 백종원과 성시경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새내기들이 옹기종기 모여 앉아 송편 만드는 과정을 흐뭇하게 살펴보던 백종원은 갑자기 "장난하고 있어?"라 발끈해, 그동안 어떤 황당한 실수에도 너털웃음을 짓던 백사부가 이토록 화가 난 이유는 무엇일지 이날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백종원과 글로벌 새내기들이 송편 빚기에 열중한 사이, 특별한 미션을 받은 성시경은 "이걸 도대체 왜 여기서 하는 거지?"라면서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더니 급기야 눈물까지 글썽였고 이어 제작진을 찾아갔다고 해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사진제공 = KBS]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