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송가인→다이아, 추석 인사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가수 송가인과 그룹 다이아, BAE173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인사를 전했다.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송가인부터 그룹 다이아, BAE173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인사를 전했다.

20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가인 다이아 BAE173의 추석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모두가 마음만은 즐겁고 따뜻한 연휴를 보내길 바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먼저 각종 예능프로그램과 CF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는 송가인은 “안전하고 건강한 추석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두들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라며 애정 가득한 메시지로 추석 인사를 건넸다.
한국일보

가수 송가인부터 그룹 다이아, BAE173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인사를 전했다.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다이아는 “에이드(팬클럽 명) 여러분도 보름달에 소원도 빌고 이루고자 하는 일들 다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따뜻한 인사말을 남겼다.

마지막으로 그룹 BAE173 멤버들은 형형색색의 한복을 입고 등장했다. BAE173 멤버들은 “하루빨리 엘스(팬클럽 명) 여러분을 만날 수 있게 해달라고 빌래요” 등의 멘트로 무엇보다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에 대한 소망을 전하며 ‘팬사랑’ 면모를 선사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송가인 다이아 BAE173의 추석 인사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