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우주소녀X유니버스, ‘'너의 세계로' 두 번째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유니버스 신곡 걸그룹 우주소녀(WJSN) ‘너의 세계로(Let Me In)’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우주소녀 ‘너의 세계로(Let Me In)’ 뮤직비디오 티저 ‘Blooming(블루밍)’ 버전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청량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너의 세계로(Let Me In)’의 음원 하이라이트 일부와 싱그러움을 가득 머금은 퍼포먼스가 담겨 있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우주소녀의 올 화이트 의상과 청순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드넓은 푸른 평원에서 일탈을 즐기는 우주소녀의 자유분방하고 밝은 표정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 짓게 만들었다. 가슴이 확 트이는 자연 속 귀엽고 발랄한 멤버들의 모습이 어우러져 우주소녀만의 비타민 같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우주소녀 멤버들의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신곡 ‘너의 세계로(Let Me In)’의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우주소녀는 ‘너에게 닿기를(I Wish)’, ‘비밀이야(Secret)’, ‘UNNATURAL(언내추럴)’ 등 발매하는 앨범마다 새로운 콘셉트와 분위기로 신선한 변신을 선보이며 우주소녀만의 음악적 영역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우주소녀는 신곡 ‘너의 세계로(Let Me In)’를 통해 유니버스와 새롭게 호흡을 맞추며, ‘콘셉트 장인’다운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유니버스 뮤직 신곡 ‘너의 세계로(Let Me In)’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엔씨소프트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