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편먹고 공치리' 최초 이글샷 등장…영광의 주인공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편먹고 공치리' 최초로 이글샷이 탄생한다.

SBS 예능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072)'는 필드 위 진정한 '내 편'을 찾아 떠나는 기상천외 골프 예능이다. 지난 18일 웨이브를 통해 공개된 '공치리' 11회는 추석특집 2탄으로 꾸며졌다. 이번 방송에서는 인교진-소이현, 강경준-장신영 부부가 공치리들과 함께 푸짐한 추석 선물을 둔 치열한 대결을 펼친 가운데, 예능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굿샷들이 펼쳐졌다.

먼저 '공치리' 역대 최초 이글샷이 탄생했다는 소식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이글샷은 예상치도 못한 상황에서 터져 나와 더욱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한다. 과연 영광의 이글샷 주인공은 누구일지, 보는 이들을 소름 돋게 한 이글샷 상황은 어땠을지 호기심이 솟구친다.

또한 인교진은 트러블샷 강자의 면모를 보여준다. 벙커에 빠진 공부터 숲속에 들어간 공까지 살려내는 그의 모습이 "역시 연예계 TOP3 골퍼"라는 감탄을 자아낼 정도였다고. 이에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인교진의 굿샷 퍼레이드가 궁금해진다.

이와 함께 유현주 프로를 비롯한 공치리들도 질세라 놀라운 샷과 퍼트를 선보인다는 전언.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시원하게 만들어줄 눈 호강 골프 대결에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역대급 화려한 볼거리가 가득한 '편먹고 공치리' 11회는 현재 웨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웨이브에서는 매주 토요일, 한 주 빠르게 '편먹고 공치리'를 선공개 하고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 S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