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한빛소프트 '오디션' 추석맞이 유저 이벤트 전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오디션 이벤트 한빛소프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액션게임 '오디션'이 자체서비스 6주년 및 추석 명절을 맞아 풍성안 유저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디션은 오는 30일 점검 전까지 '추석 한비 패키지'를 특가에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평소 구할 수 없던 '한비펫'을 비롯해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디에고의 스페셜 선물상자', '라이선스 건너뛰기권' 등이 들어 있다.

한비펫은 캐릭터 레벨업 경험치를 2배 높여주는 기능을 갖췄고 특정 이벤트 기간에만 구할 수 있는 희소성 때문에 유저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오디션은 같은 기간 4종의 아이돌 콘셉트 리미티드 에디션 아바타 로 구성한 '오마이 아이돌 패키지'도 선보인다. 오마이 아이돌 아바타 착용 시 전용 모션과 이펙트를 통해 보다 화려하고 돋보이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오디션은 아울러 9월16일부터 9월29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매일 접속만 해도 '덴 2배 아이템', '경험치 2배 아이템', '아바타(7일) 교환티켓', '20% 할인쿠폰', '30% 할인쿠폰'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보상을 제공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특별 패키지와 출석 보상 등을 통해 오디션 유저분들께서 더욱 풍성한 명절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무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스타일리시 리듬액션 게임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