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김용준, "무서워진 눈? 최근 안검하수로 눈 정리… 아직 어색해" ('구해줘 홈즈')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김용준이 안검하수 수술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19일에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SG워너비 김용준이 인턴코디로 나선 가운데 안검하수 수술을 받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의뢰인은 음악가 부녀로 남양주의 매매, 전세를 찾는다고 말했다. 복팀의 신지와 김용준이 남양주시 화도읍에 매물 찾게 나섰다.차량으로 10분내에 마석역, 대형마트가 있는 집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단독주택이었다. 신지는 "건물 외관이 모던하다. 그레이 벽돌에 다크 우드의 조화가 좋다. 양세찬 코디의 워너비 외관"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OSEN

신지는 "집 중간 중간마다 코디들의 워너비 포인트가 다 있다. 그래서 여긴 '모두의 워너비 주택'"이라고 밝혔다. 우드색 대문을 열고 들어가니 넓은 현관이 있어 눈길을 사로 잡았다. 거실은 높은 층고에 안락한 인테리어로 이뤄져 있었다. 김용준은 "벽부등이 있어서 집안이 따뜻해 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입구 반대편에는 캠핑장을 연상케 하는 데크가 있었다. 신지는 "캠핑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김숙 팀장님의 워너비다. 그리고 화단이 있어서 붐 코디님의 워너비를 채울 수 있다. 이 집은 어디에 앵글을 둬도 다 그림"이라고 말했다.

또 11자형 주방으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주방에서 신지와 김용준은 의뢰인 부녀처럼 노래를 불렀다. 이를 본 붐은 "노래는 밝은데 눈이 좀 무섭다"라고 말했다.

OSEN

이에 김용준은 "눈이 최근에 안검하수를 했다. 약간 부자연스럽다"라고 말했다. 붐은 "그래서 좀 어색했다"라고 말했다. 김용준은 "약간 정리를 했다"라고 말했다. 붐은 "미리 말씀을 해주시지 그랬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붐은 블루와 화이트가 조화를 이룬 화장실을 보며 "용준씨 눈 같다. 예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모두의 워너비 주택'의 가격은 매매가 6억 5천원으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hoisoly@osen.co.kr
[사진 : MBC '구해줘 홈즈' 방송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