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크래비티, 공백기 아쉬움 달랠 '가스 페달' 슈트 댄스 비하인드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선우기자]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9인 9색 슈트핏을 선보였다.

크래비티는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의 타이틀곡 ‘Gas Pedal(가스 페달)’ 슈트 댄스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크래비티는 세련된 비주얼과 시크한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블랙 앤 화이트 슈트 차림으로 ‘Gas Pedal’ 퍼포먼스를 선보여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크래비티는 흠잡을 데 없는 슈트 자태를 드러내며 칼군무를 펼쳤고, 더욱 완벽한 영상을 만들기 위해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는 모습으로 프로페셔널한 면모까지 드러냈다.

슈트에 이어 하네스 착장도 선보인 크래비티는 다채로운 소화력을 보여주며 또 한 번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또한 쉬는 시간에는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거나 물병 세우기 게임을 하며 진지함과 유쾌함을 넘나드는 매력을 발산했다.

초동 판매량 10만 장 이상으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첫 정규앨범 파트 1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크래비티는 끊임없는 콘텐츠 공개를 이어가며 공백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주고 있다.

이색적인 콘텐츠로 화수분 같은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크래비티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