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 감성 못 따라와"…임영웅 '가슴은 알죠' 무편집 세로직캠 100만뷰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텐아시아

임영웅 '가슴은 알죠' 100만 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부른 '가슴은 알죠' 무편집 영상이 1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10일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에 올라온 '4K 세로직캠' 임영웅-가슴은 알죠 '사랑의 콜센타 70화' 무편집 초고화질 세로직캡' 영상이 19일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임영웅은 '사랑의 콜센타' 우리의 청춘 특집에서 '가슴은 알죠'를 선곡해 특유의 편안한 목소리와 짙은 감성으로 열창해 감탄을 자아냈다.

해당 '4K 세로직캠' 영상은 공개 된 지 10일도 안 돼 100만뷰를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들어도 또 듣고 싶다" "숨조차 못쉬게 한다" "영웅님 감성 누가 따라올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영웅은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그는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 중이다.

유튜브 채널로도 팬들과 활발히 소통중이다. 그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2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공식 채널 내 또 다른 채널인 '임영웅 Shorts' 역시 독자적인 17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은 오늘(19) 라이브 방송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