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팝업★]'독립' 임영웅, 오늘(19일) 유튜브 라이브로 첫 행보‥시작된 영웅시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임영웅/사진=민선유기자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가수 임영웅이 오늘(19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독립 후 첫 행보를 보인다.

19일 임영웅은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팬들과 소통한다. 최근 임영웅은 SNS를 통해 "2021.9.19. PM 9:00 RADIO 유튜브 채널 임영웅"이라고 글을 남기며 라이브 방송을 예고한바. 이는 임영웅의 홀로서기 후 첫 행보가 될 전망이다.

홀로서기 후 첫 행보인 만큼, 팬들은 임영웅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그간의 이야기와 향후 활동 계획 등을 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이브 방송 소식에 팬들은 벌써 응원 중이다.

앞서 지난 10일, 임영웅을 비롯한 TOP6는 TV조선과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이 종료됐다. 뉴에라프로젝트도 종료되긴 마찬가지다.

당시 임영웅은 "앞으로 보여드릴 게 훨씬 많다. 앞으로의 여정도 사랑하는 팬 여러분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 생각에 설렌다"라고 밝혔다.

이후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발매 소식이 전해졌다. 발매 시기는 미정이지만, 임영웅은 첫 정규앨범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데뷔 후 5년 만에 처음 발매하는 것으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도 정규앨범에 대해 언급할지 기대가 모인다.

오는 10월 2일 언택트로 개최되는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참석 소식도 전해졌다. 지난해 해당 시상식에서 '팬앤스타 트로트 인기상'을 수상했던 임영웅이기에, 이번에도 강력한 우승 후보로서 2관왕을 기대하고 있다.

굿즈 발매 소식도 있다. 임영웅은 최근 SNS를 통해 "임영웅 Official MD Coming Soon!"이라고 글을 남기며 공식 굿즈 발매 소식을 전했다.

홀로서기 후 첫 정규앨범 준비, 시상식 참석, 공식 굿즈 발매까지 쉴 틈 없이 달리는 임영웅. 오늘 라이브 방송까지 예고한 가운데, 과연 라이브에서 어떤 희소식을 또 전할지 기대된다. 영웅시대가 시작됐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