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최광제 결혼 "모든 게 처음이라 부족한 부분 많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C뉴스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반응이 센 CBC뉴스ㅣCBCNEWS]


[CBC뉴스] 배우 최광제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최광제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무나 소중한 사람을 만나 행복한 연애 생활을 하고 드디어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 코로나 시국이라 어떻게 할지 고민도 많았지만, 코로나 종식과 완화를 예측할 수가 없어서 그대로 예식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예식을 볼 수 있는 인원은 최소인원으로 하게 되어 아쉽게 되었지만 그래도 예식 전에는 인사를 나눌 수 있다고 한다. 추석 연휴 마지막 주 일요일 귀한 발걸음 해주시면 평생 잊지 않고 감사하게 살아가겠다"며 "행여 참석 어려우시더라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마음 한분 한분 꼭 기억하고 살면서 갚아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최광제는 또 "남은 기간 결혼 준비 잘 해보겠다"며 "모든 게 처음이라 부족한 부분이 많았다. 결혼 소식 전달 드리는 과정에서 조금이라도 불편하셨거나 기분 상하신 부분 있으셨다면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최광제는 오는 9월 26일 결혼한다. 예비 신부는 서울에서 레스토랑을 운영 중인 요식업 사업가로 전해졌다. 최광제는 영화 '마스터'로 데뷔했으며 SBS '미스마:복수의 여신',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SBS '열혈사제, tvN '미스터션샤인' 등에 출연했다.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핫이슈가 궁금할 때, 지금 클릭!



CBC뉴스ㅣCBCNEWS 박현택 기자 press@cbci.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