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현아, 무식욕자 ♥던에 짜증 "밥 같이 먹기 정말 싫다" (놀토)[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놀라운 토요일’ 현아와 던이 티키타카 케미를 발산했다.

18일 방송한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아이돌 커플 현아와 던이 출연했다.

붐은 "인간 보석이다"라며 던의 스타일링에 감탄했다. 던은 "이번 노래 콘셉트가 우리가 상상하는 동화를 표현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아와 던은 미니앨범 '핑퐁'을 발매, 듀엣으로 데뷔했다. 현아는 "타이틀곡 '핑퐁'은 사랑하는 연인의 티키타카하는 모습을 담은 노래다. 가사를 재미있게 담았다. 던이 작사 작곡을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던은 "같이 했다. 내가 밥상을 차리고"라고 이야기했고 이어 현아는 "내가 숟가락을 얹었다"라며 커플다운 케미를 보여줬다.

현아는 "'놀토'의 찐팬이다. 여기 앉아 있으니 토할 것 같다. 집에 있을 때 (활력이) 봉인 해제된다. 딱 '놀토' 텐션과 맞다. 잠옷 입고 춤을 따라 추고 찐 텐션을 관람하러 나오겠다 하는 마음으로 나왔다. 디저트 게임을 잘 맞히는 편인데 키 씨가 나가고 싶을 때 정답을 맞히더라. 저건 프로의 모습이다. 너무 멋지다 하고 봤다"라고 말했다.
엑스포츠뉴스


그런가 하면 붐은 "던이 개보다 소리를 먼저 듣고 식욕이 완전 제로라고 하더라"며 놀라워했다.

던은 "내가 키우는 개가 있는데 밖에 작은 소리만 들려도 반응을 하지 않냐. 항상 내가 먼저 나간다. 개가 따라오면 내가 리더이니 '괜찮아, 가자' 하면 갈 정도다. 내가 개띠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묘한 표정을 짓던 현아는 "어쩌려고 대체 이렇게"라며 걱정했다.

던은 "식욕이 아예 없다. 먹방을 안 본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신동엽은 "유세윤(문세윤) 안 본지 오래 됐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문세윤은 "오랜만에 남희석 씨가 실수하시네"라며 유치하게 받아쳤다.
엑스포츠뉴스


던은 "내가 제일 무서워하는 단어가 '효종아'다. 이름을 부를 때 무섭다"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첫번째 음식은 돼지뒤통구이다. 무식욕자 던은 "내게 필요한 영양분은 아니"라며 무관심했다. 현아는 "같이 밥 먹기 정말 싫다"라고 짜증내 주위를 웃겼다. 던은 "과자나 초콜릿도 안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사진= tvN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