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최광제 결혼, 3년 열애 결실...'미우새'→SNS 직접 자랑한 사랑꾼 (전문)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최광제가 결혼한다. '미운 우리 새끼'에서도 언급했던 예비신부와 결실을 이뤄 축하를 받고 있다.

18일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관계자는 OSEN에 "최광제가 26일 결혼한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최광제의 결혼 소식은 이날 오전 한 매체의 보도를 통해 알려졌다. 26일 서울 모처에서 요식업 CEO인 여성과 결혼한다는 것.

이와 관련 소속사 관계자는 "최광제 씨 예비 신부는 연예인이 아니다. 관련 정보는 공개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 현재로써는 26일 결혼하는 게 맞다는 것만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OSEN

조심스러운 결혼 발표와 달리 최광제는 지난 2월 출연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예비 신부에 대해 한 차례 공개적으로 언급하기도 했다. 당시 그는 "만난 지 3년 된 여자친구가 있다"라고 말해 선배 연기자 임원희 등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그로부터 7개월 여 만인 26일 드디어 화촉을 밝히는 상황. 공개적으로 애정을 표현해 온 최광제의 결혼에 대중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최광제는 직접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SNS에 "너무나 소중한 사람을 만나 행복한 연애생활을 하고 드디어 결혼까지 하게 됐다. 코로나 시국이라 어떻게 할지 고민도 많았지만 코로나 종식과 완화를 예측할 수가 없어서 그대로 예식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또한 "행여 참석 어려우시더라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마음 한분한분 꼭 기억하고 살면서 갚아 나가겠다. 아무쪼록 추석 연휴 잘 보내시고 언제나 행복하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다. 저는 남은기간 결혼 준비 잘 해보겠다. 고맙다.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OSEN

최광제는 2012년 영화 '차 형사'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마스터', '암수살인', '마약왕'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경험을 쌓았다.

특히 그는 2018년에는 배우 김윤진의 한국 드라마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SBS '미스 마: 복수의 여신'에 비중 있는 조연으로 출연해 안방극장에도 얼굴을 알렸다. 최근 작품은 2월 출연한 영화 '더블 패티'다. 그는 결혼 이후에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다음은 최광제가 남긴 결혼 심경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최광제입니다. 추석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름이 아니라 추석인사도 드릴 겸 저의 결혼 소식을 알려드리고 싶어서 조심스레 글을 적어 봅니다.

너무나 소중한 사람을 만나 행복한 연애생활을 하고 드디어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시국이라 어떻게 할지 고민도 많았지만 코로나 종식과 완화를 예측할 수가 없어서 그대로 예식을 진행 하게 되었습니다.

예식을 볼 수 있는 인원은 최소인원으로 하게되어 아쉽게 되었지만 그래도 예식 전에는 인사를 나눌 수 있다고 합니다.
추석연휴 마지막주 일요일 귀한 발걸음 해주시면 평생잊지않고 감사하게 살아가겠습니다
행여 참석 어려우시더라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마음 한분한분 꼭 기억하고 살면서 갚아 나가겠습니다.

아무쪼록 추석 연휴 잘 보내시고 언제나 행복하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남은기간 결혼 준비 잘 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게 처음이라 부족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결혼소식 전달 드리는 과정에서 조금이라도 불편하셨거나 기분상하신 부분 있으셨다면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